미국의 금융 미디어 네트워크(FMN)에 대한 2025년 미국 광고 지출은 7억 1,000만 달러에 불과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했다. 실제 FMN은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미국 디지털 광고 지출의 0.2%만을 차지한다. 그러나 이 채널은 핀테크 기업들이 광고 기회를 활용하려고 시도하고 있지만, 쉽지 않은 과제를 갖고 있다. 이마케터는 FMN 성장에 관한 세 가지 과제를 제시했다. 다음은 그 내용이다.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미국의 금융 미디어 네트워크(FMN)에 대한 2025년 미국 광고 지출은 7억 1,000만 달러에 불과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했다. 실제 FMN은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미국 디지털 광고 지출의 0.2%만을 차지한다. 그러나 이 채널은 핀테크 기업들이 광고 기회를 활용하려고 시도하고 있지만, 쉽지 않은 과제를 갖고 있다. 이마케터는 FMN 성장에 관한 세 가지 과제를 제시했다. 다음은 그 내용이다.
⭐️ Y2K IS BACK,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, 그 감성
피처링오피셜
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
플랜브로
[뉴스콕] 컵빙수 열풍에 매장 ‘비명’… 품절 대란·알바생 "제발 그만 시켜주세요"
소마코
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
46살문영호
대중보단 팬, 닥터페퍼는 왜 ‘다르게’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?
소마코
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?
팀퍼포먼스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